자본금 500억원이 넘는 회사는 공인회계사의 외부감사도 의무적으로 받아야 한다.
노조는 회계 정보를 정부가 요구하는 경우에만 제출하고.회계감사를 할 수 있는 회계감사원을 두고 있지만.
주무관청에 회계 정보를 의무적으로 제출해야 하고.자율권을 훼손하지 않는 범위에서 회계 정보의 공개 및 회계감사 등과 관련해 공익적 의무를 강조하는 방향에서 법제화하고 있다.영리기업인 회사는 회계 정보를 일간신문이나 전자적 방법으로 공고하고.
그뿐만 아니라 정부는 국민이 회계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공시하고 통계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법제화하고 있다.회계는 조직의 이해관계자들이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다.
공인회계사가 아닌 내부인도 임명할 수 있다.
홍기용 인천대 경영학부 교수·납세자연합회 명예회장 문재인 정부 5년간 1500억여원을 지원받은 노동조합 단체들의 회계 투명성을 놓고 논란이 뜨겁다.자포리자주 메리토폴은 남부 교통 중심지이자 크름반도의 관문이다.
남부·동부 러군 병참기지 차단 나토.이에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공세를 되받아쳐 돈바스는 물론 크름반도 등 빼앗긴 국토를 회복할 전략을 세우고 있다.
무기도 BMP-1 등 1960년대 생산된 장갑차까지 동원하고 있는 실정이다우크라이나 전쟁이 에너지 및 식료품 가격 상승 등을 통해 우리의 삶에 결정적 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요즘 현실이 단적인 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