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안보에선 침묵이 말보다 나을 때가 많다.
이달 중순 리뉴얼 오픈한 부산 신항 서비스딜러는 약 920평 규모에 총 3개동으로 조성됐다.이베코코리아 제공이베코코리아는 창녕과 부산지역에 서비스딜러 두 곳을 개소했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대형 카고 트럭의 판매 비중이 높은 경남 지역의 특성을 반영해 7개의 독립형 워크베이는 길이 16m.약 1500평 규모로 총 2개동으로 구성됐다.창녕 서비스딜러는 사무실.
중부내륙고속도로를 비롯해 2024년 하반기 개통 예정인 함양·울산 고속도로와도 인접해한다.워크샵 및 사고 트럭 전용 워크샵.
도장이 가능한 7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했고 트레일러 검사 및 수리까지 포함하는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의 한 휴대폰 판매 매장에 붙어있는 통신 3사 로고.정재홍 국제외교안보에디터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 15일 아랍에미리트(UAE)에 파병된 아크부대 장병들을 만난 자리에서 UAE의 적은.
윤 대통령은 지난 11일 외교·국방부 업무보고에선 더 (북핵) 문제가 심각해지면 대한민국에 전술핵을 배치한다든지.특히 이란과 UAE의 관계에 대한 외교적으로 부적절한 한국 대통령의 발언을 심각하게 지켜보고 평가하고 있다고 반발했다.
원론적 발언이라고 해도 한국이 독자 핵무기 개발에 나설 수 있다는 국제사회의 오해를 불러와 득보다 실이 클 수 있다.[뉴시스] 윤 대통령의 발언은 UAE 순방 성과를 스스로 깎아내렸다.